• 오늘 : 158명
  • 전체 : 957,950명
  • 오늘가입 : 0명
  • 전체회원 : 7,751명
  자동접속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플룻이있어 행복한 사람들의 즐거운커뮤니티


 
 
[동영상] 예민-연리지 (52)
플루트코리아
첨부파일 : 예민 - 연리지 - Flute.zip (5.4M) [57]
플루트 음악정보 | 2008년 04월 07일



동영상은 회원연주 게시판에 있어요~


지난주 금요일쯤 가수 예민씨 께서 메일로 
"좋은 연주곡으로 연주자분들께 사랑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메일로 이 연리지 플룻연주곡 오리지날버전의 MR 을 보내주셨습니다.
작년에 이 곡의 노래방 반주 비스무레한 MR을 간단한 자작 악보와함께  포스팅한적있는데
그 포스팅을 보셨나 싶습니다. ^^

마침 엇그제 연습실에서 모니터링 향상평가 녹화가 있어서
연습실 귀여운조카녀석들이 촬영에 응해줘서 녹화를 하게 되었는데...
한참 부끄러움이 많을때라 그러나.. 쑥쓰러워서 카메라 정면인 정 중앙에 안설려고
야단법석이지 뭡니까... ㅎㅎ
연주하면서도 머리로 교묘하게~ 가리는 기술도 좋군요.. ㅋ
얼마나 쑥쓰러워 하는지 미얀해서 녹화를 3번은 못하겠더라구요~~


 ZIP 파일 다운받아서 압축풀면 MR(반주)과악보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항상 맑고 아름다운 노래 들려주신 예민씨 께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슴 전하며
아울러 이은지,이민경,홍희영 셋다 수고했다~~ 

손수 MR을 보내주신 예민씨...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예쁘게 연주해준 귀여운 아가씨들 에게 격려한마디 남겨주시는 센스도..~` 부탁드려요~` ^^






플룻청년 | 2008년 04월 0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와~^^ 정말 멋진 연주이네요....
3명이 함께 연주를 하니 더 애절하게 들리는듯 합니다....

언제나 좋은 자료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008년 11월 03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저도 배워보고 싶네요 좋은 노래를 지금에야 접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정림 | 2008년 04월 0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아침업무중에 하루도빠지지 않고 이곳을 들리는데 
올때마다 좋은정보 접할수 있어어 좋은곳이라 생각했는데
오늘은 특별 보너스 받는기분이라고 할까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연습해서 식구들에게 들려줘야 겠다는 생각이.....
멋진연주네여~ ^.^

샛별 | 2008년 04월 0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중간 반주때 쑥스러워 하는 모습 넘 재밌고 예쁘네요~~~

예쁜진맘 | 2008년 04월 0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오늘은 뭐가 올라왔는가 궁금했는데 
너무 신선하고 예뻐요. 그냥 들을때 보다 동영상을 보니 곡이 정말 애절하게 느껴지네요.
세분의 연주 잘 보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볼 수 있었으면 해요.

이삐니 | 2008년 04월 0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플루트 코리아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조카님들 넘 수고하셨구요. 넘 감사드리구요.
순수함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군요. 감사합니다. 좋으네요.....~~

샬롬 | 2008년 04월 08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너무 아름다운곡에 연주하는 모습 너무 풋풋하고 예뻐욧`

플루트매니아 | 2008년 04월 08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운영자님 좋은곡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곡을들으니 너무감동해서 잠시나마 행복합니다

아침바다 | 2008년 04월 08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좋은자료 잘쓰겠습니다~^.^

어머나!! | 2008년 04월 08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오우오우 정말정말 멋져요 3명이연주한게 한사람연주한것같아요
연주한분들이 정말 실력 수준급이라생각드네요 하이음정들이 한나두안떠러지네여
짝짝짝!!! 박수박수!!!

홍희영 | 2008년 04월 09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슈렉은다어디간거져 .... ? 
내가젤잘나왓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루트코리아 | 2008년 04월 09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회원동영상에 슈렉 올려놨다~~ ^^

플룻사랑 | 2008년 04월 09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너무 좋네요!
세친구들.. 수고많이 했어요~~~ ^^
잘받아 갑니다.

이소연 | 2008년 04월 09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가수 예민씨노래를 평소에 많이좋아했는데요
이렇게 동영상으로 멋지게연주해서 올려주셔서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다른 연주들도 많이올려주셨으면
합니다 ^ㅠ^

미향 | 2008년 04월 10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귀여운 소녀들의 부끄러워 하는모습이 너무 예쁘고
어릴적 칭구들과 함께있을때 행복했던 시간들이 떠 오르네여~~

천연색소 | 2008년 04월 11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외우^^
언니들 연주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그리고 소리고 굉장히 곱구요..^^
또 음악 전체도 좋구요..&&
모든 것이 원더풀하군요..~~

우와 | 2008년 04월 12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진짜 3명 음정이 똑같애요ㅕ
진짜 눈감고 들으면 한사람이 분거같음

fluteyk | 2008년 04월 12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앗..제일 왼쪽의 저 교복은 제가 나온 고등학교 교복이네요...^ ^ 
오랫만에 보니 반갑네요~ㅋ

플루트코리아 | 2008년 04월 12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네.. 그러시군요.. ^^
덕원예고에 다니는 은지 라는 귀여운 조카녀석입니다.. ^^

이뿌니 | 2008년 04월 14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가운데 선화예고다니는 학생이죠?? ㅋ
누군지알겠다 ㅋ 민경아 ㅋㅋㅋ

dbsea22 | 2008년 04월 14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왜 이리 다들 잘 하는 것이야? 응? 이래도 되는 건가요? ^^

서란 | 2008년 04월 14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멋진연주 잘봤습니다~

 | 2008년 04월 14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저도 잘듣고갑니다 악보도 감사

conney | 2008년 04월 1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애절하게들리네요 ...
표정은 안애절해보여요 ^^

한희원 | 2008년 04월 18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자료 감사합니다.^^

저기요 | 2008년 04월 20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님들
악보받으면 실행이안되는데..ㅠㅠ 뭐 프로그램 깔아야되나요?? 답변쫌 부탁 ㅠㅠ

플루트코리아 | 2008년 04월 20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알집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www.altools.co.kr

고다르 | 2008년 04월 21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노래가넘좋아요 ...ㅠ.ㅠ

박해숙 | 2008년 04월 21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넘~~~귀여운 아이들이네요~~~좋은 연주 감사드려요

 | 2008년 04월 21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정말좋네요
저도한번
해볼까요? ㅋㅋ

후니 | 2008년 04월 24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아......
플루트 연주듣고 울어보긴....
첨인것같아요...
역시음악은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네요...

소우람 | 2008년 05월 01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언니 브이하고 수줍어하는모습
넘귀여워요 ㅋㅋㅋ

Hong | 2008년 05월 04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너무너무 좋은자료... 고맙게 생각하고 잘쓰겠습니다... ^.^

상큼 | 2008년 05월 0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잘듣고갑니다
나도연주하고싶은데
얼만큼불어야 이정도연주할수있을까요
연습해야겠다는 생각이자꾸드네요
노래도넘좋쿠 플루소리도넘조쿠
아~~회사가기실타 ㅠ.ㅠ

목란 | 2008년 05월 0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다운받아서 연주해 봤더니 정말 느낌이 있는 음악이던걸요. 

황지영 | 2008년 05월 0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선율이 넘 좋아요.
연습해서 꼭 불어보고 싶네요...^^

오현지 | 2008년 05월 07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너무 아름다운 선율입니다

LDYYKR | 2008년 05월 14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잘듣고갑니다 너무아름다운 곡이네요

자기우 | 2008년 06월 01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잘들었어요
아름다워요

산골소녀 | 2008년 06월 10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예민씨 노래 넘좋아라 하는데요..
어린분들이 이렇게 좋은연주를..
너무 감사합니다 아름다운연주..

직장인. | 2008년 06월 12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같이 부니까 소리가 더 힘있고 좋은거 같아요~ 너무 예쁘다~
플릇부는 소녀들도 플릇소리도 ^^

짱짱 | 2008년 07월 12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미국에서 유학중인 학생입니다,
학교 오케스트라 오디션 곡을 고르다 이 곡에 삘이 꽂혀서 ㅋㅋㅋ
(한국적이잖아요, 미국에서 찾아볼 수 없는 멜로디)
이 곡으로 정했습니다..
근데 뭐 딱히 학교 오케스트라 라는 게 까다롭고 높은 실력을 요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플룻에 관해선 뭐.. 그저 초보랍니다 하하
플룻 학원은 방학을 이용해서 다니고 있는데
사실 선생님께서도 플룻 전공이 아니신지라...
저는 바이브레이션도 배우고 싶고 그렇지만...... 아직은......무리겠죠? ㅋㅋ
다름이 아니라 여기 연리지 악보에 보면
시라시미시라솔 이 부분 라 음표 위에 꼬불꼬불한 표시가 있잖아요
여기 언니들 연주할 때도 막 음을 비트는 부분이라고 할까??
이걸 표현하고 싶은데 선생님 꼐선 안해도 된다고........
하고 싶은데...... 혹시 모르시나 ;;; 하하하
이 부분은 어떻게 소리를 내는 거죠???

플루트코리아 | 2008년 07월 13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먼곳에서 접속하셨네요~ 혹 멀어서 음악듣는데 지장이 없는지
네트워크 사정은 어떤지 궁금해 지는데요?.. ^^
질문하신 내용에 대한 설명으로는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트릴표시 입니다. 빠르게 "라-시-라" 이렇게 하고 그 다음음인 "솔"로 이어지면 됩니다..

^_^V | 2008년 08월 10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선화.덕원.고양예고 ㅋㅋㅋ 
다 예고생이네 ㅋㅋ

으네 | 2008년 09월 29일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MR과 악보는 잘 받아갑니다~ 연주도 잘 들었어요~ 너무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0
 
          네이트온 쪽지보내기   
메르세데스   2014.11.10 22:39:42
나도 열심히 해야지
맨드라미   2016.04.08 22:01:38
잘 듣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