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 174명
  • 전체 : 921,123명
  • 오늘가입 : 0명
  • 전체회원 : 7,714명
  자동접속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플룻이있어 행복한 사람들의 즐거운커뮤니티


 
 
영화 "컨스피러시" O.S.T - Can't Take My Eyes Off You (14)
플루트코리아

     플루트코리아-영화 "컨스피러시" O.S.T - Can't Take My Eyes Off You- Flute           
플루트 음악정보 | 2010년 07월 13일


악보다운받기: http://flutekorea.com/gnuboard/bbs/board.php?bo_table=webzine&wr_id=1328

포스팅을 자주해야 하는데.. 얼마전부터 플룻 리페어공부를 시작해서 
홈페이지에 들어오기도 바쁘다는게 아쉽기만 하네요..
언제까지라고 말씀드리지 못하지만 당분간은 오프라인의 외부적인 활동보다 
새롭게 시작한것에 대한 내부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쌓는데에 중점을 두고자 합니다. 

남들이 늦은감이 없지않냐고 말 할때 새로운것을 준비하고 공부한다는게 쉽지않지만 
이왕하는거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격려와 용기넣어 주시고 
조금 더딘 걸음이나마 꾸준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랫만에 영화음악 O.S.T로 포스팅해보는것 같네요.. ^^

이 음악은 1997년에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컨스피러시 라는 영화의 주제곡 팦송이죠..

아마도 이 영화를 보신분들은 머릿속에 오랫동안 기억하고 있는영화중의 하날꺼라 생각됩니다.

영화의 내용과 O.S.T가 잘~ 어울리는 영화중 하나로 손꼽을수 있죠. 가사 내용또한 멋지구요..

요즘도 가끔씩 다양한 버전으로 많은 가수들이 부른 노래를 쉽게 들을수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는 시원시원한 다이나믹과 사운드가 일품인 윈드오케스트라와 플룻솔로로 편곡된 흥겨운 연주버전으로 듣겠습니다.


 

Music: 영화 "컨스피러시" O.S.T - Can't Take My Eyes Off You - Flut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모설에 병적으로 집착하는 택시기사의 망상이 현실과 맞아떨어져 권력의 거대한 음모를 밝혀간다는 액션영화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모설’이라는 소식지를 펴내는 맨하탄의 택시 운전사 제리는 정보를 얻기 위해 그가 늘 귀찮게 하고 있는 법무성
의 엘리스 서튼을 멀리서 지켜보면서 짝사랑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 날 수상한 정부 요원들을 발견한 그는 CIA 지국이 있는 형사재판소 건물까지 그 뒤를 따라갔다가 돌아서려는 순간 납치된다.

제리는 고문을 당하다가 자신을 심문하던 조나스 박사의 코를 물어뜯는다. 
간신히 도망치고 보니 그 곳은 버려진 정신병원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는 엘리스를 만나 자신이 당한 일을 이야기하지만 다시 체포되어 병원에 수용된다.

안정제를 맞고 잠이 들기 전 제리는 엘리스에게 자신의 차트를 다른 환자와 바꾸어 달라고 부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날 아침 제리와 차트가 바뀐 환자는 사망한다. 시신확인 요청을 받고 병원에 온 엘리스는 정부기관 소속의 정신과 의사 조나스란 사람이 코에 밴드를 하고 있는 것을 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리는 병원을 탈출하여 엘리스를 찾아가 자신이 발간하는 소식지 ‘음모설’의 구독자 다섯 명의 이름을 알려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IA 요원들이 집을 급습하자 두 사람은 도망친다. 그러면서 엘리스는 제리의 방 벽에 붙어있는 자신의 사진을 발견한다. 제리가 몰래 자신을 따라다녔음을 알게 된 엘리스는 화가 나서 그를 쫓아버린다. 
제리의 소식지 ‘음모설’의 구독자를 조사하던 엘리스는 최근에 그들이 한 사람만 빼고 사망했음을 알게 된다. 
형사재판소로 찾아가 만나 본 마지막 한 사람은 바로 조나스 박사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나스 박사는 엘리스에게 자신이 지금은 중단된 CIA의 정신통제 실험의 책임자로 실험을 하던 중 테크놀로지가 누군가에 의해 도난을 당했고

제리는 그 실험의 실험대상자였으며 위험인물이고, 엘리스의 부친 서튼 판사를 살해한 범인이라고 이야기하면서 제리를 붙잡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엘리스는 아버지를 살인한 사람이 제리라는 말을 듣고 협조하겠다고 말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리스가 약속 장소에 나올 수밖에 없도록 만든 제리는 엘리스를 그녀의 아버지가 살해당한 장소인 집으로 데리고 간다.

간신히 기억을 더듬어 제리는 엘리스의 아버지를 살해한 건 자신이 아니고, 자신이 서튼 판사를 도와 조나스의 실험을 중단시키려고 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살을 막을 수 없었던 것이라고 말한다. 이때 조나스가 나타나 제리는 다시 사로잡히지만 엘리스는 무사히 도망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녀는 제리를 찾아 정신병원에 몰래 숨어들어간다. 제리를 찾아 막 병원을 빠져나가려는 순간 조나스가 제리를 쏘아 쓰러지고, 조나스는 엘리스가 쏜 총에 맞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리스가 제리의 묘를 찾아 슬퍼하지만 멀어져가는 그녀를 제리는 차 안에서 보고 있다. 제리는 죽지 않은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가 죽은 것으로 되어 있는 한 그녀는 안전하다고 옆에 앉은 요원이 하는 말을 들으며 제리는 차 안에서 엘리스를 바라보며 노래를 부른다. 





0
 
          네이트온 쪽지보내기   
맨드라미   2016.04.07 03:41:21
저두 플롯리페어 공부 해보고 싶네용 ^^
          
플코지기   2016.04.07 07:07:16
전국적으로 플루트 수리점도 많고
리페어 엔지니어도 많습니다.
처음배울땐 인고의 시간을 가져합니다.
또한 지금은 섹소폰과 클라리넷에 밀려 예전만큼
플룻이 인기있는 악기가 아닌지라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원이   2016.04.25 13:29:27
플릇리페어 공부 시작한신것 넘 멋지시고 화이팅입니다~~!!^^
혹시 솔로악보 제가 찾아가서라도 구하고 싶은데 부탁좀 드려도 될까용? ㅎㅎㅎ
플코지기   2016.04.26 00:25:05
현재는 리페어관련쪽은 하지않고 평범한 회사원 이랍니다.
마음편하게 직장생활 하는것도 좋더군요...^^
솔로악보는 시간날때 악보계에서 새거 받아 스캔떠서 자료실에 올려볼께요...